본문 바로가기
가을

가을이 사랑과 같이 오네요...♡

by 이쁜보리 2023. 9. 21.

가을이 사랑과 같이 오네요.......

가을이 오고 있습니다<
멀리서 아주 멀리서
쫄랑대며 날 따르는 강아지 걸음처럼
가을이 오고 있습니다
가을은
바다의 끝에서 여름의 꼬리를 자르고

고독과 낭만과 사색이라는
아름다움을 등에 지고
조용히 오고 있습니다

가을이 오고 있습니다
내 마음 벌써 춤을 춥니다
만나지 못할 것 같은 사랑
가을이 오면 만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

바람처럼 빨리가는 세월에
미쳐 내 사랑 전하지 못해
참새 깃털 처럼 파르르 떨며
새벽 지킴이 한 나의 보람이
가을엔 수확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

갓 땅에서 올라온 어린 새싹같고
내가 두드리는 피아노 소리보다 맑으며
새벽 별처럼 반짝이는 내 사랑 그대는
솜처럼 부드러운 언제까지나 같이하는
내 영혼의 사람입니다
아~~
가을이~~
내가 사랑하는 가을이
님의 마음과 같이 오고 있습니다
난 이 가을이 나뭇잎에 안기기 전에
내가 먼저 안으렵니다.......

댓글